대명상조

대명상조

Home > 대명상조

대명스테이션의 대표 브랜드

대명상조(대명아임레디)

대명소노그룹의 인프라를 활용,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이용가능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명상조

대명상조란 무엇일까요?

대명상조는 가입 당시 서비스와 장례용품등 물가 상승과 무관하게 장례행사에 원할때 언제든지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매 해마다 장례물품값은 꾸준히 상승하며 식장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미리 상조서비스를 가입하여 준비하시면 미래의 장레비용을 미리 준비하기가 좋습니다.
준비되지 않은 상태로 발생하는 장례에 대해 많은 분들이 당황합니다. 대명아임레디의 전문장례 인력이 장례의 시작부터 끝까지 유족의 입장에서 장례행사를 진행해주기 때문에 유가족분들의 심리적 불안감과 부담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대명상조는 앞서가는 서비스와 노하우로 현재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대표적인 회사입니다.
지난기간 수없이 많은 노력과 시행착오를 통해 저희 회사는 고객님들과 더불어 성장하였습니다.
관련 업계의 경쟁이 점점 더 격화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고객님을 먼저 생각하는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 서비스를 상용화 하는데 성공하여 본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Specificity Specificity 더 특별한 대명상조
Safety Safety 더 안전한 대명상조
Reliability Reliability 더 믿을수 있는 대명아임레디
서비스 권리계약 고객님이 상품 가입시 체결하는 계약을 말하며, 서비스가 보장됩니다.
기존 상조로만 계약이 가능하던 계약이 이제 상조 외 크루즈/해외여행/골프/어학연수 서비스 중 선택하여 가입 가능합니다. (총 5종류)
하이브리드 서비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하이브리드 서비스
가입 즉시 고객님이 필요한 서비스로 언제든지 이용 가능 (해외여행/크루즈/웨딩/어학연수/골프 등 총 11종류)
멤버십 서비스 2011년 업계 최초, 가입 즉시 이용 가능한 멤버십 서비스 도입
국내 대표 레저 기업인 ‘대명소노그룹‘의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 혜택 가입기간 내내 사용가능
고객 혜택지원 2012년, 업계 최초 결합상품 도입으로 고객 혜택 극대화
만기 납입 완료 시, 결합혜택 100% 전액지원!
만기 시 100% 환급! 납입 기간 동안 멤버십서비스만 이용하고 , 상조서비스 및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셨다구요? 멤버십 서비스만 이용하셔도 괜찮습니다.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만기 납입 완료 시 고객님의 납입 금액 100%를 환급해드립니다. (만기 납입 후 익월 해약 신청 시)
서비스 품질 보증제 서비스 품질 보증제 납입 기간이 10년이상 되는 상품서비스이기 때문에, 자체 안전 장치 마련
다음 세가지 약속을 지키지 못한다면, 고객님의 납입금액 ‘전액’을 환불!
부당행위 방지 시스템 : 물품 추가 강요 등의 부당 요구는 하지 않습니다.
고객 안심 시스템 : 장례 접수 후 2시간 이내에 현장에 도착합니다. (도서 및 산간지역, 천재지변 제외)
용품 보증 시스템 : 규격 용품보다 하위 용품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납입금 보호 납입금 보호 공정거래위원회가 설립 인가한 ‘상조보증공제 조합’을 통해 고객님의 납입금이 보호
고객 불입금 관리를 위해,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 제18 조에 의거 선불식 할부거래업 등록하였으며, 동법 제27조에 따라 고객불입금의 50%는 상조보증공제조합과 소비자피해보상을 위한 공제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신뢰받는 브랜드 체계확립 신뢰받는 브랜드 체계확립 법정 자본금을 4배 상회하는 자본금 60억 달성
상조보증공제조합 신용평가 1둥급 조합사
(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해 상조보증공제조합 가입 1등급 조합사로서 최고의 재무건전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개인정보 보호 상조업계 최초로 ‘대명아임레디’ 개인정보 보호관리체계(PIMS) 인증
- PIMS (Personal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을 획득
- 주최 :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인증

수상 내역

2013년 제 1회 Brand stars 2013 대한민국 산업브랜드 대상 - ‘New Creative 부문’ 수상
주최 : 부산국제광고제
후원 : 산업통상자원부
2015~2020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주최 : 한국경제신문
후원 :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 브랜드 경영협회
2019 착한 강소기업대상 수상 -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주최 : 아주경제, 인민일보, 한국대표처
후원 :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2019년 Korea Top Brand Awards 소비자 공감브랜드상
공동주최 : 한국언론인 협회, 서비스마케팅 학회
2019년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 브랜드 부문' 수상
공동주최 : 컨슈머포스트,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
주관 : 한국소비자협회

대명상조 상조가입 상조결합상품